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8월 7일 개봉…31일 ‘MX 응원 상영회’ 예매 오픈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7.31 18: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방탄소년단(BTS)의 새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가 8월 7일 개봉을 앞두고 ‘MX 응원 상영회’ 예매를 오픈했다.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번 더 스테이지 : 더 무비’,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에 이은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영화로, 지난해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당시 서울을 시작으로 수많은 도시를 지나 유럽 투어의 기나긴 대장정을 마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파리 공연을 마친 다음 날 방탄소년단이 이야기하는 월드 투어의 후일담도 들어볼 수 있어 개봉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키며 국내 박스오피스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메가박스
메가박스

메가박스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진솔한 이야기를 더 특별하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MX 응원 상영회’를 기획했다. 31일 오후 5시 예매 오픈된 ‘MX 응원 상영회’는 돌비 애트모스 오디오 기술을 적용해 360도 입체 음향으로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메가박스 사운드 특별관 ‘MX’에서 영화를 보다 생생하게 관람하며 자유로운 감정 표현과 응원도 함께 할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상영회다.

이번 응원 상영회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응원봉인 아미밤 소지가 가능하며, 전율의 떼창, 뜨거운 함성, 감동의 눈물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 폭발적인 관심 속에 치열한 예매 전쟁이 펼쳐졌다.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MX 응원 상영회는 오는 8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전국 8개 MX 보유 지점(코엑스, 상암월드컵경기장, 목동, 고양스타필드, 하남스타필드, 송도, 영통, 대구신세계)에서 개최된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또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개봉을 9일 앞둔 지난 29일 국내 사전 예매량 8만 9천장을 돌파하며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예매율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에 앞서 27일 공개된 ‘티어’ 스페셜 영상은 방탄소년단의 땀방울부터 숨소리까지 팬들을 향한 진심이 오롯이 전달된다. 방탄소년단이 기다려준 팬들에게 완벽한 공연을 보여주기 위해 무대에 오르기 전 긴장한 모습과 방탄소년단을 기다리는 팬들의 함성이 더해져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結 ‘Answer’’ 수록곡 ‘티어(Tear)’의 전주와 영상 마지막 거친 숨소리는 진한 감동과 여운을 선사한다.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알린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오는 8월 7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해 2주 동안 상영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