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재현, 결혼 후 빛나는 엘프 비주얼…‘구혜선과 3살 나이차도 상관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구혜선과 결혼한 안재현이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근 안재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화장품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잡티 하나 없는 피부를 뽐내고 있다. 특히 엘프를 연상하게 하는 독보적인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야~~ 나 어떡해? 너는 너무 아름다워옹ㅠ~ㅠ”, “오빠 셀카 보고 이마 두 번 쳤더니 제 거북목이 나았어요...감사해요......♥”,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 인스타그램

안재현은 올해 나이 33세인 배우로 지난 2009년 신인상 수상과 함께 데뷔를 했다. 이후 tvN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 택배맨으로 출연하며 뛰어난 미모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던 그는 ‘블러드’에서 현재의 아내인 구혜선을 만나게 됐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결혼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됐으며 3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특히 tvN ‘신혼일기’에 출연한 안재현과 구혜선은 애정 넘치는 결혼생활을 보여주며 부러움을 모은 바 있다.

'신혼일기' 제작발표회에서 나영석PD는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사는 방식이 재밌어 보였다. 신혼이라는 게 평생 두 번 다시 오지 않는 시기 아니냐

"며 "두 사람이 사는 모습을 시청자와 공유할 수 있으면 재밌겠다고 생각했다. 그러다 만들어진 프로그램이 '신혼일기'다"라고 '신혼일기'를 기획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그는 "전통적인 성 역할이 있지 않나. 두 사람은 그게 바뀌어있다. 구혜선 씨가 더 털털하고 힘쓰는 일을 도맡아 한다. 안재현 씨는 더 섬세하고 요리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두 사람의 일상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보통 남성들이 혼자 있고 싶어 하는데, 이 부부는 구혜선 씨가 늘 혼자 있고 싶어 하고, 안재현 씨가 계속 구혜선 씨에게 놀아달라고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안재현은 tvN ‘강식당3’에 출연 중이다. tvN ‘강식당3’은 손님보다 사장이 더 많이 먹는 식당! 마진 0% 리얼 100% 진짜 강식당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