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원재, 여친 유무에 관심…여자친구와 결별 후 현재 솔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최근 결별 사실을 밝혔던 래퍼 우원재의 여친 유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월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얼굴천재 스타킹’으로 출연한 우원재는 ‘걱정말아요 그대’, ‘옛사랑’ 를 선곡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정체가 공개된 우원재는 “경연 프로그램 출신이라 자신이 있었는데 말도 안되게 긴장을 많이 해서 떨었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어릴때부터 신봉선을 되게 좋아했다. 제가 유쾌한 성격이 아니다 보니까 재밌는 걸 좋아한다”라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이날 우원재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고백해 화제를 모았던 여자친구와의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라디오스타에서 MC분들에게 낚여서 여자친구가 있다고 말해버렸다. 사실 그 얘기 하고 나서 여자친구와 헤어지게 됐다”라고 결별 사실을 솔직히 털어놨다. 이어 그는 “현재 여자친구가 없다. 24세인데 또 만나야 하지 않나. 다들 여자친구가 있는줄 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그는 지난해 10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그는 “지금 만나는 분이 있냐”는 김구라의 질문에 “사전 인터뷰할 때까지만 해도 없었는데 여친과 헤어졌다가 최근에 다시 사귀게 됐다”고 답했다. “팬들이 실망하면 어떡하느냐”라는 질문에는 “거짓말하는 것보다 나은 거 같다. 팬분들은 솔직한 걸 좋아하신다”고 소신있게 얘기했다. 

우원재는 지난 2017년 Mnet ‘쇼미더머니6’에 출연해 3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현재 AOMG 소속인 우원재는 지난 2017년 싱글 앨범 ‘시차’ 로 데뷔, 2018년 제7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2017 올해의 신인상 디지털 음원부문, 2018년 제15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노래, 2018년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힙합 트랙 등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