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캠핑클럽’ 핑클 이효리-옥주현-이진-성유리, 경주 롤러장 비하인드 영상…‘흐린 화질 속 빛나는 요정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캠핑클럽’에 출연 중인 옥주현이 소속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주 롤러장에서 찍은 동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옥주현의 소속사 포트럭주식회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 여러분을 바라보는 앵글은 방송에서 못보셨지요. #캠핑클럽 비하인드 #핑클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라는 내용과 함께 한 개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캠핑클럽’ 촬영 중 경주 시내의 한 롤러장을 찾은 핑클 멤버 옥주현, 이효리, 이진, 성유리 네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롤러장에 흐르는 핑클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등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포트럭주식회사 인스타그램
포트럭주식회사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핑클 최고다”, “동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횰현진율 최고”, “수잔리 언니 늦는 거 넘 웃김” 등 다양한 반응이 섞인 댓글을 남기고 있다.

올해 데뷔 21주년을 맞은 원조 아이돌 그룹 핑클은 최근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을 통해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 네 사람이 모두 모여 캠핑카를 타고 국내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올해 나이 만 40세가 된 이효리를 시작으로 39세 옥주현과 이진, 38세 성유리는 시간이 흘렀음에도 변함 없는 미모와 사랑스러움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들은 ‘캠핑클럽’을 통해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 남편들을 언급하는 등 관심을 끌고 있다. 이효리는 지난 2013년 이상순과 결혼하며 핑클 멤버 중 가장 처음으로 유부녀 대열에 합류했다. 이후 이진이 2016년 미국 시민권을 가진 금융인을 남편으로 맞이했고, 2017년에는 성유리가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핑클 완전체가 출연하는 ‘캠핑클럽’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JTBC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