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완선, 나이가 몇이기에? 믿기지 않은 날씬한 몸매 ‘눈길’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07.30 21: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덕화TV2’에 출연한 가수 김완선이 동안 미모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그의 나이가 몇일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최근 김완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밤기차, 꽃다발”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완선은 올블랙의 원피스를 입고 울산 기차역에서 벤치에 앉아 핸드폰을 보고 있다. 그는 동안 미모와 더불어 나이가 믿기지 않은 날씬한 몸매를 뽐내 시선을 끌었다. 

이를 본 팬들은 “우왕 언니 울산 오셨네요” “아름다우세요” “누나 예뻐요” “영원한 소녀” “항상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완선 인스타그램
김완선 인스타그램

69년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인 김완선은 나이가 들었음에도 여전한 미모와 몸매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사고 있다. 그는 1986년 1집 앨범 ‘오늘밤’으로 데뷔했고, ‘삐에로는 우릴 보며 웃지’ 등 댄스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사랑받았다.

최근 김완선은 SBS ‘불타는 청춘’에 고정 출연하며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또한 30일 방송된 ‘덕화TV2’에 ‘덕화다방’의 일일 아르바이트생이자 첫 손님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덕화TV2’는 아름다운 시골 카페에서 펼쳐지는 덕화 부분의 예측할 수 없는 ‘덕화다방’ 창업기를 다루는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