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비디오 스타’ 이시원, 영어 할 때 창피함 가질 필요 없다…‘해외여행에 필요한 문장 쪽집개 과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비디오 스타’ 이시원이 해외 여행에서 자주 쓰이는 문장에 대해 소개했다. 

3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2019 썸머특강 특집으로 꾸며져 방미, 이시원, 씬님, 손경이가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이시원은 실생활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영어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수업에 앞서 많은 사람들이 못하는 것에 대해 창피해하지 않지만, 유독 영어 앞에서만 사람들이 창피함을 많이 느낀다며 그런 마음을 가지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캡처

이어 영어를 못하는 이유는 “쓸데 있는 영어보다 쓸데 없는 단어들을 더 많이 공부해서”고 웃으며 팩트 폭력을 날려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이시원은 3-4가지 문장만 확실하게 기억하면 된다며 해외여행에서 자주 쓰이는 문장에 대해 소개했다. 

해외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문장이 무엇인 것 같냐는 질문에 박나래는 자신있게 “I want to drink with you”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고, 멤버들은 이내 자연스럽게 영어 문장을 구사하는 등 1등 학생의 면모를 자랑했다. 

이시원의 특급 영어 특강이 펼쳐진 ‘비디오 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