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있지(ITZY) 리아, 스무 번째 생일 맞은 귀요미…신곡 ‘아이씨(ICY)’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있지(ITZY)가 신곡 ‘아이씨(ICY)’로 컴백한 가운데, 멤버 리아가 생일을 맞이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최근 리아는 있지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며칠 전에 있었던 제 스무 번째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이번 생일을 맞이하면서 서로 멀리 있기도 하고 각자의 삶을 살아가느라 바빠서 자주 보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내 곁에 나를 사랑해주고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많다는 걸 느꼈고 힘이 나고 행복했어요.
그리고 우리 믿지들이 저의 생일을 여러 나라에서 같이 축하해주시고 많은 사랑 주셔서 일 년 치 힘을 재충전해서 20살 리아도 멋지게 열심히 해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생일 하루의 끝을 사랑하는 가족들, 캐나다에서 오랜만에 온 이모 언니 오빠, 그리고 우리 ITZY 멤버들과 함께 케이크도 불고 행복하게 마무리했습니다!! 내가 소중한 사람이라는 걸 느끼게 해준 믿지 그리고 모든 분들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아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청순한 느낌이 물씬 풍겨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리아야 컴백 축하해~”, “진짜 너무 사랑스럽다. 컴백도 화이팅! 생일 축하해”, “스무살 애기 생일 축하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

리아가 속한 있지는 최근 ‘아이씨(ICY)’로 컴백해 여름 사냥에 나섰다. 

지난 29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공개된 ITZY 미니 1집 ‘IT’z ICY(있지 아이씨)’의 타이틀곡 ‘ICY(아이씨)’는 당일 오후 11시 기준 국내 음원 사이트 6개서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어 30일 오전 8시 기준 네이버 뮤직, 지니, 올레, 벅스, 소리바다 등 실시간 차트 1위를 고수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 ‘ICY’ MV는 공개 10시간여 만에 500만 뷰를 돌파했고 18시간여 만에 1000만 뷰, 24시간여 만에 1800만 뷰를 넘어섰다.

역대급 조회수와 인기로 ‘괴물신인’의 탄생을 알린 데뷔곡 '달라달라'의 속도를 능가하는 자체 기록으로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무서운 기세로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있지는 30일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