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릴 나스 엑스(lil nas x), 니키 미나즈 팬 출신 가수…‘Old Town Road’ 발표 후 일상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7.30 19: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니키 미나즈의 팬으로 유명했던 릴 나스 엑스(lil nas x)가 주목 받으며 그의 인스타그램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릴 나스 엑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e & the bro choppin it up”이라는 내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릴 나스 엑스는 외계인 풍선을 곁에 두고 다정한 눈빛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릴 나스 엑스는 독특한 재질과 디자인의 의상을 선택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를 본 릴 나스 엑스의 팬들은 “사랑해”, “완전 멋져”, “그 외계인을 지켜줘”, “노래 너무 좋은데”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닐 나스 엑스 인스타그램
닐 나스 엑스 인스타그램

릴 나스 엑스는 트위터에서 니키 미나즈의 팬 계정을 운영하며 유명세를 얻었던 인물이다. 릴 나스 엑스는 니키 미나즈 팬 계정을 팔로우하던 이들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사운드 클라우드에 곡을 공개했다. 지난해에는 첫 믹스테이프를 공개하기도 했다.

믹스테이프 공개 이후인 같은해 12월 사운드 클라우드에 ‘Old Town Road’라는 곡을 공개했고, 이 곡이 유명세를 얻게 되며 릴 나스 엑스는 새로운 뮤지션으로 주목 받기 시작했다. 결국 릴 나스 엑스의 ‘Old Town Road’는 지난 4월 빌보드차트 핫 100 1위를 기록했다.

이 곡은 마일리 사이러스의 아버지인 빌리 레이 사이러스가 피쳐링한 리믹스 버전으로 재발표되기도 했다. ‘올드 타운 로드’는 현재 17주 연속 빌보드 핫 100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릴 나스 엑스의 ‘Old Town Road’는 빌리 아일리시, 션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 저스틴 비버, 에드 시런, 테일러 스튀프트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타 가수들의 곡들과의 대결에서도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외에도 릴 나스 엑스는 방탄소년단 멤버 RM과 ‘Old Town Road’ 네 번째 리믹스를 발표했다. 네 번째 리믹스된 ‘Old Town Road’는 ‘Seoul Town Road’(서울타운로드)로 제목을 변경하기도 했다.

릴 나스 엑스의 ‘Old Town Road’는 한국에서도 인기를 얻으며 주목 받고 있다. 특히 ‘Old Town Road’ 가사의 뜻과 내용에 대한 관심이 음악 발표 이후부터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