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퀸덤’, 5인조 AOA부터 마마무-박봄까지…카리스마 폭발 포스터 (ft. 성덕 이다희)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07.30 19: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K-POP 대표 걸그룹의 컴백 전쟁 ‘퀸덤’이 포스터를 공개했다.

30일 ‘퀸덤’ 측은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박봄 등 총 6팀의 참가자의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포스터는 흑백임에도 참가자들의 카리스마가 여실히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특히 AOA는 민아가 탈퇴한 후 첫 방송 활동이기에 그들이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Mnet ‘퀸덤’ 포스터
Mnet ‘퀸덤’ 포스터

또한 데뷔곡 ‘LATATA’부터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른 (여자)아이들, 믿고 듣는 걸그룹의 대표주자 마마무, 사랑스러운 음악 색으로 유명한 러블리즈, 콘셉트 요정으로 컴백마다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는 오마이걸, 최근 활발히 솔로 활동 중인 박봄 등 다양한 가요계 대표 걸그룹이 출연으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이에 더해 배우 이다희가 ‘퀸덤’의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 이다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마무 팬이라는 사실을 숨김없이 밝히며 팬심을 드러낸 바있기에 그가 프로그램에서 마마무와 어떤 케미를 발휘할지에도 관심이 주목되는 상황이다. 

한편 ‘퀸덤’은 한 날 한 시에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의 컴백 대전으로, 8월 29일 방영될 예정이며 Mnet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