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비긴어게인3’ 박정현-이수현, 새로운 느낌의 ‘하바나(HAVANA)’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07.30 18: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비긴어게인3’ 박정현과 이수현이 매력적인 보이스로 청중을 압도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JTBC ‘비긴어게인3’ 2회에서는 소렌토에서 박정현, 이수현이 부르는 ‘하바나’의 선율을 담아냈다.

패밀리 밴드만의 새로운 느낌으로 편곡한 팝송 ‘하바나’를 이탈리아 소렌토에서 솔로 가수 박정현과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여유로운 모습으로 불러 행인들의 눈길을 끌었다.

JTBC ‘비긴어게인3’ 방송 캡처
JTBC ‘비긴어게인3’ 방송 캡처

행인들은 걸음을 멈추고 어깨를 들썩이거나 손가락을 까딱거리는 등 제각기 다른 모습으로 패밀리 밴드의 버스킹을 즐겼다. 

중간 반주에는 헨리가 피아노 연주를 멈추고 바이올린 연주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귀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계속해서 박정현과 이수현은 매력적인 목소리로 화음을 쌓기도 했다. 하림은 청중의 호응을 유도하기도 하며 버스킹을 이어나갔다.

지난 19일 시작된 ‘비긴어게인3’는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는 박정현, 하림, 헨리, 이수현, 김필, 임헌일이 첫 주자로 나섰으며, 이어지는 버스킹 팀에는 이적, 태연, 폴킴, 김현우, 적재가 출연을 예고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JTBC ‘비긴어게인3’는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