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BJ핵찌, 하루만에 별풍선 1억원…아프라카TV BJ 수입 순위 ‘TOP 15’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아프라카TV BJ핵찌가 하루만에 1억 2000만원 상당의 별풍선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BJ들의 수입에도 이목이 모인다.

BJ핵찌는 29일 아프라카TV 생방송 중 한 시청자로부터 다수의 별풍선을 받았다. 이 시청자는 1만개, 3만개 또는 5만개씩 지속적으로 별풍선을 보냈으며 총 별풍선 120만 개(1억2000만 원)개를 선물했다. 춤을 추며 감사인사를 하던 BJ핵찌는 금액이 점점 늘어나자 놀란 입을 다물지 못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BJ핵찌는 주로 ‘먹방’(먹는 방송) 콘텐츠로 활동하는 4개월 차 신인 BJ이다. 그런 그가 120만 개의 별풍선을 받게 되자 일부 시청자들은 노이즈 마케팅 및 주작설, 돈세탁 의혹 등 각종 의혹을 제기했다. 

BJ핵찌 인스타그램
BJ핵찌 인스타그램

이에 해당 별풍선을 선물한 한 네티즌은 공지사항을 통해 “추측성 발언은 삼가주시길 바랍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돈세탁 루머에 대해 “보낸 사람 받는 사람 얼마나 줬는지 명확하게 확인되게 돈세탁하는 바보 없을뿐더러 부가세 소득세 수수료만 계산해도 돈세탁 아닌거 아실 것”이라며 “핵찌와 실제로 만난 적도 없으며 아예 모르는 사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신인 BJ핵찌의 어마어마한 수입에 인기 BJ들의 수입 역시 궁금증을 얻고 있다. 

지난 5월 별풍선닷넷 기준(별풍선 갯수로만 산정) 아프라카TV BJ 수입 순위 TOP 15는 케이, NS남순, 아리샤, 킴성태 , 최군, 가을님, 겨울, 크레용팝엘린, 박가린 등이 차지했다.

bj겨울 인스타그램
bj겨울 인스타그램

15위를 차지한 랑의 수입은 5월 기준 4,582만원으로 청순한 외모와 섹시한 댄스로 사랑받는 BJ다.

14위 케이는 6,200만원이며, 최근에는 BJ열매, BJ임지혜와 바람 및 양다리 논란이 일기도 했다. 최근 BJ케이는 자신이 운영 중이던 아프리카TV 채널을 휴면 상태로 전환했다. 

13위는 커맨더지코로 5,440만원 이다. 다크한 매력의 소유자로 다양한 콘텐츠를 시도해 자주 구설수에도 오르고 정지도 되지만, 뚝심있게 자신의 컨셉을 펼쳐나가는 BJ이자 유튜버이다.

12위는 NS남순이 차지했다. 6,269만원으로 최근 잼미님의 성희롱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바 있다. 이후 BJ열매와는 ‘왁싱샵 사건’으로 설전을 벌이기도 했다.

11위는 아리샤로 수입은 5,898만원이다. 아리샤의 약국으로 유튜브에서 더 유명한 BJ이다. 

​bj박가린 인스타그램​
​bj박가린 인스타그램​

10위는 항상#킴성태로 6,813만원의 수입을 얻었다. 그는 서울로 방송스튜디오를 옮기는 등 분주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9위는 개그맨이자 예능인[최군]이 차지했다. 수입은 6,837만원 MC 능력이 뛰어나 여성 BJ들에게 인기가 좋다.

8위 안녕난라떼야는 6,093만원이며 7위 깨박이깨박이는 8,573만원, 6위 김시원해요는 8,232만원, 5위 가을님은 8,442만원의 수입을 기록했다.

BJ겨울은 8,465만원으로 175cm 장신의 비율과 아름다운 몸매로 비키니 방송 등 남심을 자극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띱오랑캐는 8,598만원으로 3위를, 아이돌 그룹 출신의 크레용팝엘린이 8,609만원으로 2위를 차지했다.

대망의 1위 박가린이었다. 그는 1억2,054만원으로 명실상부한 아프리카TV 별풍 원탑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