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르샤, ‘화끈한 수영복’ 자태 눈길…다이어트 비결은 무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나르샤가 다이어트 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나르샤가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그가 게재한 수영복 사진이 화제에 올랐다. 과거 나르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수영복 사진을 게재했다. 다이어트 후 자신감이 붙은 그의 과감한 포즈에 시선을 강탈했다. 또한 글래머러스하고 섹시한 그의 수영복 자태가 돋보인다.

그는 지난해 JTBC '즐거운 감량 생활'에 출연해 다이어트를 할 때 레몬 밤을 섭취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를 본 팬들은 “이건 진짜 앞뒤가 완전히 특히 뒤쪽 아메리칸 여인들한테 하나도 안 꿀려”, “아니 이 언니 세상혼자사네 몸매 미쳤네”, “너무너무 섹시하고 너무너무 아름답습니다”, “자연스럽다 너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나르샤 인스타그램
나르샤 인스타그램

나르샤의 다이어트 비결로 알려진 ‘레몬 밤 다이어트’는 지방세포를 감소시켜주는 폴리페놀 화합물 중 하나인 로즈마린산이 풍부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또한, 레몬 밤은 에스트로젠 분비를 조절해 체지방 세포를 줄여 셀룰라이트 제거에도 효과적이라고 알려졌다.

레몬 밤은 분말이나 티백 형태의 차로 마시거나 샐러드나 수프, 생선과 육류 등과 함께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다. 다이어트 및 통증 개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허브티나 분말 형태로 꾸준히 섭취하는 게 좋다. 이는 차로 마시면 소화를 촉진하고 산통을 억제에 탁월하다. 생잎이나 오일을 아로마테라피에 활용해 불안, 우울, 불면증을 개선하는 데도 쓰인다.

다만 레몬 밤은 과다 섭취 시 구토와 현기증, 졸음 등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또 소화촉진 효능이 더 허기지게 만들어 체중 증가를 초래할 수 있으며 저혈압이 심하거나 임신 중인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다.

한편, 나르샤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인 가수다. 가인, 제아, 미로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멤버이자 리드보컬을 맡고 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는 ‘아브라카타브라’를 통해 이전과 다른 컨셉의 활동을 보여 많은 관심을 받게 된다. 이어 ‘사인’, ‘러브’, ‘어쩌다’, ‘식스 센스’ 등 활발한 활동을 보였다. 또한 나르샤는 솔로 활동으로 ‘삐리빠빠’, ‘맘마미아’의 곡을 들고나와 주목을 받기도 했다.

더불어 2016년 현재 남편 황태경과 열애설 이후 그해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동갑으로 알려진 남편은 패션 관련 사업을 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현재 나르샤는 채널A ‘팔아야 귀국 in 인도네시아’에 출연 중이며 한국의 우수 제품을 알리기 위해 각자 맡은 국가로 가서 높은 판매량을 보여주는 배틀 예능이다. 채널A ‘팔아야 귀국 in 인도네시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