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YES24 티켓, 30일 데이식스(DAY6) 월드투어 ‘GRAVITY’ 대구 선예매 티켓팅 실시…주의사항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데이식스(DAY6)가 월드투어 ‘GRAVITY’ 대구 콘서트를 진행한다.

최근 YES24 티켓 홈페이지에 따르면 ‘DAY6 WORLD TOUR ‘GRAVITY’ in DAEGU’ 선예매 티켓팅이 30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선예매 티켓는 데이식스(DAY6)의 공식 팬클럽 ‘My Day’ 2기만 구매할 수 있다. 팬클럽 선예매 시에는 ‘My Day’ 2기 가입시 사용했던 아이디로 본인 인증 절차를 완료한 후 진행하면 된다. 

‘My Day’ 2기 Morning은 30일 오후 8시부터, ‘My Day’ 2기 Evening은 다음달 2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이때 회차 당 1인 1매만 예매할 수 있다.

이후 일반예매는 8월 5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선예매 매수를 포함해 회차 당 2매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일반예매석은 따로 없으며 잔여석에 한해 예매가 진행된다. 

공연 당일 혼잡을 막기 위해 예매 초기에는 일괄배송 방식으로 운영된다. 일괄배송은 8월 6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이후 예매분에 한 해 현장수령이 가능하다.

이때 글로벌 페이지에서 예매한 티켓은 현장수령만이 가능하며 공연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예매자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실물 신분증’과 ‘예매 내역서’를 확인한 후 티켓을 수령받게 된다.

YES24 티켓 홈페이지

최근 데이식스는 데뷔 후 최고 성과를 거두면서 새 미니앨범과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 15일 미니 5집 'The Book of Us : Gravity(더 북 오브 어스 : 그래비티)'를 발표한 데이식스는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으로 활발한 활동을 전했다.

해당 곡은 벅스, 네이버 뮤직 등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DAY6에게 데뷔 4년만에 첫 음원차트 1위라는 기쁨을 안기기도 했다. 또한 
해외 1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며 ‘K팝 대표 밴드’의 위상을 짐작케 했다.

데이식스는 다음달 9일부터  2019 월드투어 'DAY6 WORLD TOUR 'GRAVITY'(데이식스 월드투어 '그래비티')'의 서막을 올릴 예정이다. 이후 대구, 부산에 이어 총 26개 도시, 31회의 월드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