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권은비, 과즙美 가득 담은 대장토끼…‘팬사랑甲’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7.30 12: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취존생활’이 금일 방송되며 이에 출연하는 아이즈원(IZ*ONE) 권은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권은비는 아이즈원의 인스타그램에 “위즈원 ! 처음 시작부터 지금까지 항상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위즈원 덕분에 많은 걸 배우는 중이고 , 에너지도 많이 받고 있어요 ! 위즈원에게 행복을 주는 아이즈원이 될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리본을 이용해 반묶음 머리를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인형 같은 미모에서 나오는 과즙미가 돋보인다.

아이즈원(IZ*ONE) 인스타그램
아이즈원(IZ*ONE) 인스타그램

아이즈원(IZ*ONE) 권은비는 올해 25세인 가수로 ‘프로듀스 48’을 통해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아이즈원은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이루어져 있다.

아이즈원은 지난 2018년 앨범 ‘COLOR*IZ’로 화려한 데뷔의 서막을 올렸다. 타이틀곡인 ‘라비앙로즈’로 많은 사랑을 받던 그들은 그해 신인상 5관왕을 휩쓸며 괴물 신인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이후 지난달 1일 ‘하트아이즈(HEART*IZ)’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아이즈원은 현재 공식 활동을 마무리 한 상태다.

‘하트아이즈(HEART*IZ)’ 쇼케이스 당시 권은비는 "응원해주시고 기다려주신 만큼 여러분과 자주 만날 수 있도록 예능, 리얼리티, 음악방송 등 다양한 무대를 준비했다"며 팬들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아이즈원은 Mnet ‘프로듀스X101’의 파이널 생방송에 참석해 후배들을 응원하기도 했다. 아이즈원 역시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탄생된 만큼 그 의미는 남달랐다.

한편, 권은비가 출연하는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은 연예인들이 ‘직장인 취미 모임’에 가입해 동호회 회원들과 우정을 쌓는 과정을 다룬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