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두 다 쿵따리' 이보희, 악행 탄로날까 '두려움'..박시은 '추방 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상은 기자) '모두 다 쿵따리' 이보희가 박혜진에게 전달된 박시은 몽타주에 두려워했다. 

30일 방송된 MBC '모두 다 쿵따리'에서는 조순자(이보희 분)가 서우선(박혜진 분)에게 전달된 송보미(박시은 분) 몽타주에 두려움에 떨었다. 

이날 송보미의 몽타주를 서우선이 전달 받았다. 이윽고 한 남성으로부터 사진을 전달 받은 서우선은 "이 모습이 맞는가" 라면서 눈물을 흘렸다. 이어 서우선은 한 남성에게 "당분간은 이 상황을 지켜보자"면서 조순자의 동태를 살피기로 했다. 때마침 서우선의 방으로 들어온 조순자는 눈치를 살폈다. 하지만 서우선의 마음은 냉담했다. 

몽타주 사진을 전달해준 한 남성에게 조순자는 보수를 챙겨주면서 상황을 은근히 물었다. 조순자는 "제가 잘 챙겨야 하는데 부족했네요"라면서 묻자, 남성은 "괜찮습니다. 오늘도 사진 전달해드려서 좋아하셨어요"라면서 호의적임을 밝혔다. 이윽고 몰래 서우선 방을 들여다 보던 조순자는 자신의 악행이 탄로 날까 걱정하고 두려워했다. 

이보희 박시은 김호진 / MBC '모두 다 쿵따리' 캡처
이보희 박시은 김호진 / MBC '모두 다 쿵따리' 캡처

같은 시각 송보미는 다시 추방위기에 놓였고, 출입국 관리소에 갇혀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한수호(김호진 분)도 도움에 나섰지만 좀처럼 해결되지 못했고, 결국 송보미는 호송차량에 탑승하게 돼 위기가 극에 달했다. 

한편 MBC '모두 다 쿵따리'에서는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두 다 쿵따리'는 송보미(박시은 분)가 미국에 입양 후 처음 오게 된 고향 쿵따리 마을에 정착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시골 적응기를 담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