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짠내투어 (짠내투어 2)’ 이용진, 치앙마이 설계…3분 안에 수박 먹고 88,000원 집라인 가심비 투어 (1)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7.29 23: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더 짠내투어’에서 이용진이 설계한 베트남 치앙마이의 가심비 미션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9일 방송하는 tvN 프로그램 ‘더 짠내투어 (짠내투어 2)’에서는 이용진이 설계한 치앙마이, 좋구마이 투어가 본격적으로 펼쳐졌다. 

 

tvN ‘더 짠내투어’방송캡처
tvN ‘더 짠내투어’방송캡처

 

이용진은 금배지를 받기 위한 고도의 전략을 마련했고 차별화된 투어 일정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는 힐링의 도시 치앙마이에서 관광 점수 최고점을 획득을 위해 가심비 투어를 계획했는데 88,000원(2,200바트)으로 우거진 숲 속에서 36가지의 집라인 코스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스팟과 제작진이 준비한 가성비 스팟을 놓고 도전을 했다.

박명수, 한혜진, 이용진, 규현, 이진호, 신예은은 총 3분 안에 릴레이로 각자에게 주어진 수박을 먹고 휘파람을 불어야하는 미션을 하게 됐다.

박명수와 이진호는 “방송을 위해서 라면 못 먹을 것이 없다”라며 맹활약을 했고 결국 미션성공으로 가심비 투어를 하게 됐다. 

‘더 짠내투어’는 짠내 나는 예산으로 가성비 끝판왕을 보여줬던 지난 시즌과 달리 가성비 여행과 함께 미슐랭 레스토랑과 초호화 테마카트, 럭셔리 숙소 등의 여행을 설계하며 가심비 투어 룰이 새롭게 생겼다.

특히 지난 시즌 출연자 박명수(50)가 지정생존자로 계속 함께하게 됐고 소문난 여행 셀럽 모델 한혜진(37), 개그맨 이용진(35), 슈퍼주니어 규현(32)이 세 멤버로 합류했다.

tvN‘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