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데뷔 10주년’ 맞은 티아라, 소연 근황부터 효민 인사까지…지연-효민-은정-큐리 V앱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티아라(T-ARA)가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소연의 근황부터 네 멤버의 V앱까지 다양한 소식으로 10주년을 축하했다.

29일 오전 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0th Anniversary(am 10:10) 소연이의 데뷔 10주년이기도 하지만, 저를 있게 해 준 티아라의 데뷔 10주년의 의미가 저에게는 훨씬 큰 것 같아요. 항상 함께 해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은 날 이에요”라며 “앞으로도 계속 더 좋은 음악과 활동으로 보답할게요. 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특히 소연은 “#티아라_10살_축하해 #티아라_10주년_축하해 #t_ara_10th_anniversary”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티아라의 10주년을 축하했다.

소연 인스타그램
소연 인스타그램

소연은 관계자를 통해 “이번 10주년을 멤버 6명과 함께 기념하고 싶었는데 마음처럼 되지 않아 아쉽다. 하지만 앞으로 언제든지 6명이서 함께 티아라로 다시 팬들에게 인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꼭 함께 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데뷔 10년 만에 솔로 앨범을 작업 중이다. 곧 들려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팬들과 대중에게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다.

소연은 오는 8월 중 팬들과 작게나마 소통하는 자리를 갖고 그 동안의 근황과 앞으로의 계획 등을 직접 전할 예정이다. 이어 국내뿐 아니라 자신을 사랑해준 해외 팬들을 위해 올해 안에 중국, 홍콩, 대만, 베트남, 태국 등을 찾을 계획이다.

이에 앞서 효민은 이날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주년.. 요즘 감사한 일이 참 많네요. 우리보다 더 고생하고 더 힘들었을 울 팬들. 항상 고맙고 사랑해요. 늘 잊지 않을게요.. 앞으로 더 잘해주꼬양 히히 우리 같이 늙어가장!!! 할 말은 너무 많지만 여기까지. 오늘 4시에 멤버들과 함께 하는 브이라이브에서 우리 또 즐겁게 놀자용 #티아라_10살_축하해 #T_ara_10th_Anniversary”라는 글을 올리며 티아라의 10주년을 축하했다.

큐리 역시 “I always thank and love you. #t_ara_10th_anniversary 오늘 4시에 브이라이브에서 놀쟈”라는 글을 올리며 V앱 방송을 예고했다.

티아라 V앱 방송 캡처
티아라 지연-효민-은정-큐리 / 티아라 V앱 방송 캡처

이날 오후 “티아라 10살 축하해”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V앱에는 지연, 효민, 은정, 큐리가 출연해 팬들과 소통했다. 해당 V앱은 조회수 21만 5천 뷰, 하트 6억 3천 개를 돌파하며 놀라운 화력을 과시했다.

V앱을 마친 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대들도 오늘 나만큼 행복했길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해 #티아라10살”이라는 인사를 전했다.

2009년 7월 29일 데뷔한 티아라는 데뷔 이후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현재 공식적으로 티아라에 잔류한 멤버는 지연, 효민, 은정, 큐리까지 4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