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강식당3’ 안재현 표 경상도식 튀김 3총사&떡볶이 “매운데 맛있다” 극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강식당3’ 안재현이 경상도식 튀김 3총사를 선보였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강식당3’에서는 신메뉴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tvN ‘강식당3’ 캡쳐

강호동은 새로운 계란 반죽으로 불고기 파스타에 이어 크림 파스타를 선보였고, 규현은 부채살 피자를, 디저트 부는 딸기 파르페를 처음으로 준비해 호평 받았다.

특히 강호동은 자신을 만나는 것이 20년의 버킷리스트라는 손님에게 감동을 받았고, 눈물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안재현은 떡볶이 튀김 세트로 식빵, 쥐포, 달걀 튀김을 준비했다. 

식빵은 먹기 좋게 4등분해주고 쥐포는 길쭉길쭉하게 잘라준다. 통 달걀을 준비한 다음 환멸의 비트로 반죽 색도 내고 기름에 튀겨주면 ‘비트색 튀김‘이 완성된다. 

쥐포 튀김을 맛본 피오는 엄청 맛있다며 은지원과 송민호에게 한입씩 권했다. 

완성된 떡볶이와 튀김 3종에 강식당 멤버들은 “(소스에) 찍어 먹으니까 매운데 맛있다”며 메추리알 튀김을 극찬했다. 

이수근은 “개인적으로 계란이 낫다”며 계란파의 의견을 보이자 강호동은 “참 우리는 한번도 통일된 적이 없어 의견이”라며 웃어보였다.

 tvN ‘강식당3’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