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YES24, 29일 비와이 ‘The Movie Star’ 콘서트 티켓팅 실시…주의사항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래퍼 비와이가 ‘The Movie Star’ 콘서트를 진행한다.

최근 YES24 티켓 홈페이지에 따르면 ‘BewhY ‘The Movie Star’ Concert’ 티켓팅이 29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회차 당 1인 4매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8월 20일 티켓이 일괄배송될 예정이다.

지난 25일 정규앨범 2집 ‘The Movie Star’로 컴백한 비와이는  앨범이 담고 있는 주제와 스토리를 영화적인 요소들을 이용해 표현해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FLOOR층은 스탠딩 구역으로 2층은 지정좌석 구역이다. 

만약 티켓을 지정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타인으로부터 양도받거나 추가비용을 지불해 구매할 경우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다.

또한 티켓 예매/ 취소 마감시간 이후 및 공연 당일에는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티켓은 분실, 파손, 도난 등 어떠한 경우에도 재발권 및 입장이 불가하며 공연 일주일 전까지 수령하지 못했을 시 예매처에 문의해야한다.

YES24 홈페이지
YES24 홈페이지

만약 공연 당일 현장에서 문의할 경우 티켓 미소지시 공연장 입장이 불가하다.

또한 배송된 티켓은 인터넷 및 전화로 취소가 불가하며 배송받은 티켓을 취소 마감시간 이전까지 예매처 고객센터로 반송해야한다.

티켓을 현장수령할 경우 공연 시작 2시간 전부터 가능하며 예매한 티켓의 현장 수령은 예매자 본인에 한해서만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예매티켓 현장 수령 시에는 예매자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과 예매 내역서를 지참해야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YES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와이는 지난 26일 첫방송된 ‘쇼미더머니8’에 출연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