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덕’ 트루디, 신봉선과 만나 소원 성취…이대은에 가왕 도전 추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랩퍼 트루디가 ‘복면가왕’에서 신봉선과 만남을 가졌다.

29일 트루디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소원성취 #갓봉선 #은혜받고갑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신봉선 스토리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신봉선은 개인 인스타그램에서 트루디와 만남을 기념하며 스토리를 업로드했다. 이를 본 트루디가 신봉선의 스토리를 캡처해 감사의 인사를 전한 것이다.

트루디 인스타그램
트루디 인스타그램

트루디는 지난 2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개그우먼 신봉선과 만나 화제의 신봉선 포즈를 따라하며 팬심을 고백한 바 있다.

팬들은 “세상에, 은혜 제대로다”, “방송에서 봐서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 많이 들려주세요”, “방송에 자주 나와줘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루디는 해당 방송에서 연인 이대은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복면가왕’에 출전하기 위해 노래 연습한는데 많은 도움을 줬다”며 “이대은의 노래 실력이 상당하다. 복면가왕에 나와 가왕에 도전할만한 실력이다”라며 연인 이대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993년생으로 나이 27살인 랩퍼 트루디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인 야구 선수 이대은은 지난 2018년 11월 열애 사실을 공개 후 현재까지 만남을 이어 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