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 태민, 日 신곡 ‘FAMOUS’ 안무 영상 공개…‘폭발하는 카리스마’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7.29 12: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샤이니(SHINee) 태민이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샤이니(SHINee) 태민의 인스타그램에는 “Famous”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태민은 연습실에서 일본에서 발표하는 신곡 ‘FAMOUS’의 안무를 연습 중이다.

아이돌 중에서도 독보적인 춤실력을 자랑하는 그는 더욱 발전한 춤으로 팬들을 또한번 놀라게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도 귓가를 사로잡는다.

앞서 태민은 자신의 생일인 18일 인스타그램을 오픈하며 뜨거운 반응을 낳았다. 데뷔 11년만에 첫 개인 SNS 계정을 개설한 것.

태민 인스타그램
태민 인스타그램

현재 태민은 지난해 성황리에 마친 ‘TAEMIN Japan 1st TOUR ~SIRIUS~’에 이어 일본 두 번째 솔로 투어를 진행 중이다. 공연 타이틀 ‘X™’은 미지수 X와 태민의 이니셜 ‘TM’을 조합, 음악, 퍼포먼스, 패션 등 어떤 것을 대입해도 태민의 트레이드 마크를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은 만큼, 태민의 독보적인 무대와 매력으로 현지 팬들을 매료시켰다.

태민은 홋카이도를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시즈오카, 히로시마, 후쿠오카에서 공연을 펼치며 최근 무사시노 3회를 추가하며 총 17회에 걸쳐 첫 아레나 투어를 진행한다. 

오는 8월 28일에는 일본 3번째 미니앨범 ‘FAMOUS’를 발매할 예정이다. 지난 27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