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MAMAMOO) 화사, 누워서 빵을 먹어도 섹시…‘파격적인 오렌지빛 헤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주 기자) 마마무(MAMAMOO) 화사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이 공개됐다.

지난 28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mamamoo #마마무 #hwasa #화사 #hyejin #ahnhyejin #moomoo”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담요를 덮고 누워 손에 빵을 든 채 어딘가를 멍하니 바라보고 있다. 특히 화사의 화려한 오렌지빛 헤어 스타일과 네일, 메이크업이 돋보인다. 쉽게 소화하지 못하는 스타일을 소화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음색 좋은 우리 화사 안혜진 최고다 안혜진 이쁘다 안혜진 하고 싶은거 다해”, “너무 귀여워 빵 맛있어 밥도 많이 먹어”, “어딜 그렇게 바라보고 있는 거야 빵 먹다가 잠드는 거 아니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마마무(MAMAMOO) 화사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화사는 1995년생 올해 나이 25세. 2014년 마마무 ‘Mr.애매모호’로 데뷔했다. 실력파 그룹 마마무는 데뷔곡뿐만 아니라 ‘음아오예’, ‘넌 is 뭔들’, ‘피아노 맨’,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별이 빛나는 밤’, ‘너나 해’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화사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일상생활을 공개했다. 이에 화사가 하기만 하면 품절 대란을 일으켜 떠오르는 완판녀로 자리 잡았다. 이후 화사는 각종 광고는 물론 브랜드 평판 지수 1위를 차지하며 대세를 입증하고 있다.

마마무는 지난 24일 스페셜 싱글 ‘다 빛이나(Gleam)’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해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