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컨츄리꼬꼬 신정환, 수영장에서 아들 놀아주는 근황 공개 “동네물맑은 풀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컨츄리꼬꼬 신정환이 아들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지난 28일 신정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기상어 .동네물맑은 풀장”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정환은 수영장에서 아들과 놀아주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몰라본 새 훌쩍 큰 신정환 아들에 네티즌의 눈길이 쏠렸다.

신정환 SNS
신정환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애기 많이 컸네예 방송에서 보기를 언제나 나오나 기다려지네여”, “에~궁 많이컸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정환은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다. 

그는 1994년 룰라로 데뷔 후 군대 문제로 탈퇴했다. 이후 컨츄리꼬꼬로 재데뷔해 여러 예능에 출연하며 인기 방송인으로 자리잡았다.

2010년 도박 사건으로 물의를 빚은 신정환은 징역 8개월을 선고받고 구속됐다. 이후 수감 6개월 만인 12월 가석방됐지만 신정환은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7년간 자숙을 거쳐 2014년 12살 연하의 신부와 결혼했다. 

싱가포르에서 아이스크림 가게를 운영하던 신정환은 지난 2017년 한국으로 귀국해 득남했다.

또한 Mnet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로 방송에 복귀해 지난해 JTBC ‘아는형님’에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