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텔 델루나’ 이이경, 아이유와 특별출연 인증샷…‘조선 왕 이현?’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7.29 00: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이이경이 ‘호텔 델루나’ 특별출연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이이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텔델루나에 특별출연 했어요~ 지금 6회에 방송됩니다~ #호텔델루나 #아이유 #여진구 #이이경”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복을 입은 아이유와 이이경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유는 새침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으며, 이이경은 그 앞에서 쩔쩔매는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이이경 / 이이경 인스타그램
아이유-이이경 / 이이경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와 보기 좋아요”, “두 분 다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 “오늘 특별출연 진짜 꿀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이경은 이날 방송된 ‘호텔 델루나’ 6회에 카메오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조선왕 이현 행세를 한 그는 촬영을 앞두고 갑작스럽게 사망한 배우 방태우를 완벽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이경의 특별출연은 오충환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호텔 델루나’(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오충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호로맨스. 매주 주말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되며 등장 인물관계도 및 자세한 줄거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