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플리 시즌4’ 정신혜-김형석-박시안, 현실 절친 케미 ‘뿜뿜’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7.29 02: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박시안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멤버들과 훈훈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26일 박시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풂tv  단골 게스트 두분과 함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신혜, 김형석, 박신혜가 담겼다.

세 사람은 팔짱을 낀 포즈와 시크한 표정을 맞춘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현실 절친 같은 세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낸다.

정신혜-김형석-박시안 / 박시안 인스타그램
정신혜-김형석-박시안 / 박시안 인스타그램

특히 헤어핀으로 귀여운 매력을 더한 박시안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연플리 덕분에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아 다들 너무 좋아요”, “정풂TV 앞으로 진짜 운영해주면 안 되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시안과 정신혜, 김형석은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연애플레이시즌4’(이하 ‘연플리 시즌4’)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번 시즌에서 정신혜와 김형석은 더욱 알콩달콩 해진 장수 커플 이현승, 정지원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극 중 독보적 비글미의 소유자 정푸름 역을 맡은 박시안은 유일한 절친이자 남사친인 박하늘(배현성 분)과 새롭게 친해진 친구 서지민(김새론 분)과의 삼각 로맨스에 엮여 향후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연플리 시즌4’는 매주 수, 토요일 오후 7시에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페이스북, 유튜브 등 각종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