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일드라마(주말드라마)] 28일 드라마 편성표-시청률 순위-방영예정 후속드라마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28일 토일드라마(주말드라마) 편성표와 시청률 순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27일 방송된 SBS ‘의사요한’은 전국 시청률 11.2%를 기록했으며, 그 뒤는 전국 시청률 7.4%를 기록한 MBC ‘황금정원’이 이었다.

tvN ‘호텔 델루나’는 전국 시청률 7.0%로 케이블 종합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는 전국 시청률 3.7%를 기록한 OCN ‘WATCHER (왓쳐)’가 이었다.

채널A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은 전국 시청률 1.4%로 종편 드라마 1위를 차지했으며, 그 뒤는 1.2%를 기록한 TV조선 ‘조선생존기’가 이었다.

시청률은 7월 27일 닐슨코리아 기준.

금토드라마, 토요드라마, 토일드라마(주말드라마)
금토드라마, 토요드라마, 토일드라마(주말드라마)

지상파 금토드라마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의사요한’(11.1%)은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지성, 이세영, 이규형, 황희, 정민아, 권화운, 오현중, 손산, 이유미, 김혜은, 김영훈, 엄효섭, 오승현, 정재성, 전노민, 신동미, 정인기가 출연 중이다.

지상파 후속 금토드라마

9월 중 첫 방송되는 SBS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이승기, 수지, 신성록, 문정희, 백윤식, 이경영, 문성근, 김민종, 정만식, 김정현, 황보라, 류원, 윤나무, 강경헌, 박아인, 장혁진이 출연한다.

지상파 토요드라마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MBC ‘황금정원’(7.4%)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가 자신의 진짜 삶을 찾아내기 위한 과정을 담은 미스터리 휴먼 멜로 드라마로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이 출연 중이다.

종편 금토드라마

오후 11시 방송되는 채널A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1.4%)은 금기된 사랑으로 인해 혹독한 홍역을 겪는 어른들의 성장드라마로 박하선, 예지원, 이상엽, 조동혁, 정상훈, 최병모, 류아벨, 유서진, 김미경, 신수연, 심혜연, 오동민, 황석정, 황정민, 김영준, 이윤수, 박민지, 정예진, 신원호가 출연 중이다.

종편 후속 금토드라마

8월 9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되는 JTBC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코믹 드라마로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 이유진, 이주빈, 한준우, 김명준, 정승길, 백지원, 김영아, 허준석, 류아벨, 미람이 출연한다.

JTBC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를 그린 드라마로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이 출연한다.

종편 토일드라마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TV조선 ‘조선생존기’(1.2%)는 가난하지만 단 한 가지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이 있는 2019년의 청춘 한정록과 사람대접 못 받는 천출이자 애초에 가진 게 없어 잃을 것도 없는 1562년의 청춘 임꺽정이 만나 펼치는 유쾌한 활극으로 서지석, 경수진, 송원석, 박세완, 이재윤, 한재석, 윤지민이 출연 중이다.

케이블 토일드라마

오후 9시 방송되는 tvN ‘호텔 델루나’(7.0%)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로 아이유(이지은), 여진구, 조현철, 박유나, 신정근, 배해선, 표지훈, 강미나, 정동환, 서이숙, 강홍석, 이도현, 이태선, 오지호가 출연 중이다.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OCN ‘왓쳐(WATCHER)’(3.7%)는 비극적인 사건으로 인해 인생이 무너진 세 남녀가 경찰 내부 비리조사팀이 되어 권력의 실체를 파헤치는 심리스릴러 드라마로 한석규, 서강준, 김현주, 허성태, 박주희, 주진모, 김수진이 출연 중이다.

케이블 후속 토일드라마

8월 3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OCN ‘타인은 지옥이다’는 상경한 시골 청년이 고시원에 살면서 겪게 되는 기묘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임시완, 이동욱, 이정은, 이현욱, 박종환, 이중옥, 현봉식, 안은지, 김지은, 이주원, 차래형, 김한종이 출연한다.

2019년 중 첫 방송되는 tvN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로 지창욱, 원진아, 윤세아, 임원희, 김원해, 심형탁, 전수경, 최보민, 윤석화, 정해균, 길해연, 서정연, 윤나무가 출연한다.

케이블 후속 금토드라마

9월 중 첫 방송되는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대마그룹에서 좌천된 임원 정복동이 경기도 봉황시의 적자투성이 대형 상점 천리마 마트에 사장으로 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이동휘, 김병철, 박호산, 이순재, 정혜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