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가요' 노라조, 묵은 때 확실히 벗겨드리죠 "샤워 아이 샤워"

  • 조상은 기자
  • 승인 2019.07.28 16: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상은 기자] '인기가요' 노라조의 묵은 때 벗기는 무대가 화제다. 

2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그룹 노라조의 샤워 할 수 밖에 없는 신곡 '샤워'의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노라조의 조빈과 원흠은 샤워 복장을 갖추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조빈은 때수건을 연상케 하는 초록색 샤워가운을 입고 화려하게 등장했으며, 원흠은 빨간색 복장으로 유쾌한 무대를 꾸려 나갔다. 또한 샤워를 하는 동작, 노래에 걸맞는 때수건 소품을 활용해서 마치 시원한 샤워를 하고 싶게 만들었다. 

노라조 조빈 원흠 / SBS '인기가요' 캡처
노라조 조빈 원흠 / SBS '인기가요' 캡처

이 뿐만 아니라 서로의 몸을 시원하게 밀어주는 듯한 무대 퍼포먼스는 보는이로 하여금 웃음을 짓게 만들었다. 특이한 무대지만 가창력은 떨어지지 않았다. 거침없이 고음을 발산하며 노라조의 멤버 조빈과 원흠은 화끈한 실력을 자랑하기도 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노라조의 '샤워'는 뭄바톤의 리듬과 아라빅 스케일의 멜로디로 이국적인 느낌의 곡이다. 조빈과 원흠의 ‘깨끗한 몸에 깨끗한 정신이 깃든다’라는 샤워 철학을 담은 노래다. '사이다' 이후 1년 만에 선보인 신곡으로 이들의 파격적인 무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편 28일 방송된 '인기가요'에서는 공원소녀, 네이처, 노라조, DAY6, 동키즈, 레이지본, 세러데이, 씨아이엑스, 애런, NCT DREAM, 1TEAM, 의진, 크나큰, 펜타곤,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