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핑하우스’ 첫 연예인 게스트 등장, 솔지X장진희 '절친케미' (2)

  • 최윤영 기자
  • 승인 2019.07.28 10: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윤영 기자] ’서핑하우스’에 첫 연예인 게스트 '솔지'와 '장진희'가 등장했다.

28일 방송된 JTBC ‘서핑하우스’에서 첫 연예인 손님이 등장했다. EXID의 메인보컬 솔지와 강렬한 연기로 주목받은 배우 진지희가 도착한 것이다.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솔지와 진지희는 '서핑하우스'에서 아주 특별한 여름 휴가를 즐겼다. 

JTBC 서핑하우스 캡처
JTBC 서핑하우스 캡처

솔지와 장진희의 등장에 조여정과 전성우, 송재림, 김슬기는 깜짝 놀랐다. 조여정이 챙겨준 웰컴 기프트와, 서핑하우스 앞에 펼쳐진 전망을 바라보며 솔지는 연신 "예쁘다"를 연발하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남다른 '인싸력'을 자랑한 두 사람은 혼자 온 외국인 손님 마농을 알뜰살뜰 챙기는 모습도 보였다. 한 편 초특급 '개'스트인 장군이도 등장했는데 솔지와 장진희는 장군이도 애정어린 모습으로 바라봤다.

짐을 옮긴 뒤, 바다로 나선 두 사람. 솔지와 장진희는 패들보드와 성게 따기에 도전했다. 솔지는 초보자임에도 불구, 단박에 패들보드 중심 잡기에 성공하면서 타고난 균형 감각을 자랑했다. 장진희는 수준급의 잠수 실력을 선보이며 성게 채집에 성공했다.

올해 31살인 솔지는 갑상선기능항진증 투병으로 한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다가 회복 후,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JTBC ‘서핑하우스’는 서핑의 성지 양양에 배우 4인방이 게스트 하우스를 오픈, 서핑강습과 힐링 공간을 제공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