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 몸매 관리 및 식이 조절 비결 공개…“필라테스와 1일 1식”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7.28 00: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했던 송다은이 몸매 비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송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이에 그의 몸매 관리 비결 역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신다은 인스타그램
송다은 인스타그램

송다은은 “스무살 때부터 헬스, 요가를 해왔다. 저에게 맞고 꾸준한 재미와 집중력, 깨달음을 주는 운동은 1:1 기구 필라테스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따로 식단 관리는 하지 않는다. 1일 1식을 하고 피부를 위해 물을 많이 마신다. 그리고 군것질을 잘 하지 않는 게 전부다”고 식단 관리 비법도 전했다.

송다은은 1991년생으로 올해 29세인 배우다. 그는 지난해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함께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했던 정재호와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지만 현재는 결별 상태다.

아래는 송다은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평소 많이 받는 질문을 이제서야 답 해봐요
163.7/41 -체지방률 14-18%-
스무살 때 부터 헬스, 요가 (매트,핫,빈야사,파워,플라잉)를 해왔는데 저에게 맞고 꾸준한 재미와 집중력, 깨달음을 주는 운동은 1:1 기구 필라테스더라구요! 유산소도 된다는 게 신세계였어요!!
선생님을 만나고 근 4년을 지루함 없이 근육의 컨트롤과 움직임, 내면의 변화까지 느끼며 운동 하고 있어요! (저는 마음에 안들면 첫 호흡 부터 동작 다시 합니다)
따로 식단 관리는 하지 않는데 1일 1식(가끔 야식), 피부를 위해 물을 많이 마시고 군것질을 잘 하지 않는 게 전부예요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