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밥친구’ 김서영 셰프 누구? 꽁치파스타, 채끝등심스테이크 등 가성비 레시피 ‘눈길’…TV조선 결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집밥천재 밥친구’에서 등장한 김서영 셰프가 화제다.

27일 스카이드라마(Sky Drama)·TV조선 ‘#집밥천재 밥친구’(이하 ‘밥친구’)에서는 SNS 집밥 스타를 만났다.

스카이드라마(Sky Drama) ‘#집밥천재 밥친구’ 방송 캡처
스카이드라마(Sky Drama) ‘#집밥천재 밥친구’ 방송 캡처

SNS 속 ‘쿡 인플루언서’를 만나 음식을 직접 맛보고 레시피를 비롯한 요리 꿀팁을 전하는 신개념 요리예능 ‘밥친구’가 이날 만난 주인공은 김서영 셰프다. 한고은·이상민·서장훈·강레오는 김 셰프의 음식 솜씨 또는 센스에 연신 감탄했다.

런던 르꼬르동블루 인텐시브퀴진 코스를 졸업한 김서영 셰프는 화려한 커리어를 거쳐 온 요리사다. 개인 SNS에는 2만 명이 넘는 팔로워가 있다.

셰프 일 외에도 쿠킹클래스 등을 활발하게 운영 중이다. ‘모던 한식’을 개발해 유명 여배우들의 요리 메이트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날 방송을 통해서는 집을 공개하기도 했다. 정원을 비롯한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그림 같이 예뻐 갤러리 같은 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요리는 ‘시장 재료로 만드는 7성급 레스토랑 집밥’을 모티브로 삼았다. 성게알 아보카도 구이, 꽁치 파스타, 채끝 등심 스테이크 등의 레시피를 선보였다.

특히 재료비가 3천원 들어간 꽁치 파스타는 미식가로 소문난 서장훈을 비롯해 4MC 모두를 감탄케 했다.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충족시켰다는 평가다.

스카이드라마(Sky Drama)·TV조선 집밥 요리예능 프로그램 ‘밥친구’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참고로 이날 본방송은 TV조선에서는 결방하고 스카이드라마(Sky Drama) 채널에서만 진행됐다. TV조선은 다큐멘터리 ‘2019 평양에서 온 편지’를 방영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