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끝없는 사랑’ 류수영-차인표, 카리스마 넘치는 ‘남남 케미’ 반전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SBS 주말특별기획 ‘끝없는 사랑’(연출 이현직 / 극본 나연숙)의 류수영이 화기애애한 현장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극중 폭풍 카리스마 대결을 펼치며 환상의 ‘남-남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류수영, 차인표가 찰떡 궁합이 돋보이는 현장 분위기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끝없는 사랑’ 류수영-차인표 / 윌엔터테인먼트
‘끝없는 사랑’ 류수영-차인표 / 윌엔터테인먼트

극중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지닌 천태웅 역과 냉철한 야심가의 본능을 가진 한광훈 역을 각각 맡은 차인표과 류수영은, 서로에게 든든한 존재가 되고 있는 장군과 부하 관계로 색다른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두 배우가 함께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는 현장 사진은 대기 중에 찍은 것으로, 그네를 타며 잠깐 동안의 휴식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해맑은 웃음과 함께 장난기 가득한 차인표와 류수영의 모습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것은 물론, 극중에서의 냉철하고 강렬한 면모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현장 사진만으로도 남다른 호흡을 자랑하는 차인표와 류수영은 실제로도 찰떡궁합을 발휘, 드라마 촬영장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가 하면, 드라마 안에서는 미친 연기력과 카리스마를 아낌없이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압도하고 있다.
 
‘끝없는 사랑’ 류수영-차인표 / 윌엔터테인먼트
‘끝없는 사랑’ 류수영-차인표 / 윌엔터테인먼트

이에 누리꾼들은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치명적 매력의 두 배우! 정말 사랑합니다’,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두 배우님의 모습! 드라마 안팍으로 깨알 같은 매력을 보여주시네요!’, ‘뜨거운 상남자 카리스마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차인표, 류수영 덕분에 매회 기대된다’, ‘믿고 보는 배우들! 두 사람의 케미 제대로 폭발!’, ‘사진만 봐도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물씬, 환상 호흡 앞으로도 기대합니다’, ‘너무나 매력적이에요. 이렇게 꿀매력의 소유자들이었다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류수영이 입신양명을 위해 차인표의 오른팔 역할을 톡톡히 하며 냉철한 야심가 본능을 조금씩 펼치고 있는 한편, 황정음, 서효림과 함께 삼각관계를 이루며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는 SBS 주말특별기획 ‘끝없는 사랑’은 토, 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