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콕스빌리(cox billy)의 정체는 누구? ‘제2의 마미손’ 복면 쓴 채 등장한 럭키제이 제이켠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7.27 12: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콕스빌리(cox billy)가 화제다.

한 방송에 출연한 콕스빌리가 복면을 쓰고 등장했다.

래퍼 제이켠이 ‘쇼미더머니8’ 참가자 콕스빌리(cox billy)라는 지목을 받고 있다.

이전 시즌에서도 복면을 쓰고 등장한 참가자가 있었고, 그의 정체에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복면 사이로 드러나는 눈매가 제이켠과 닮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제이켠으로 추측되는 콕스빌리 /
제이켠으로 추측되는 콕스빌리(cox billy) / Mnet

특히 제이켠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한 상황인 가운데 정체를 숨기기 위해 의도한 것 아니냐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콕스빌리(cox billy)는 “래퍼라고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냐, 비싼 시계, 큰 집에 사는 인기 있고 유명한 사람? 안타깝게도 저는 그런 래퍼가 아니다. 큰 부와 명성을 얻지는 못했지만 저는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원동력을 찾았다”꼬 말했다.

또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이 중요하지 않다는 건 거짓말이다. 하지만 돈이 중요하지 않게 살 방법은 있다. 여유롭진 않지만 10년 넘게 하고 싶은 랩을 하며 살 수 있는 저만의 이유와 방법을 전한다”고 밝혔다.

콕스빌리의 랩을 듣고 스윙스는 “형, 많이 늘었다. 처음에는 못 알아봤다”며 그의 정체를 아는 듯한 뉘앙스를 보였다.

해당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콕스빌리의 정체가 제이켠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