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현재 아내 박민정, 직접 결혼 프로포즈 한 사연은?…조현재, “아내 놓치기 싫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조현재의 아내 박민정이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된 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현재와 박민정은 연애부터 결혼까지 스토리를 공개했다.

조현재와 아내는 골프 선생과 제자로 만나 부부의 연으로 이어진 2년 차 신혼부부였다.

조현재는 아내를 보고 “진국이다”라고 표현했다. “그런 면에 반했다”고 고백했다.

조현재-아내 박민정 /
조현재-아내 박민정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하지만 이를 듣고 아내 박민정은 “예쁘다고 해야지. 내가 무슨 해장국이냐”라고 발꾼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민정은 “골프를 하면 성격이 보인다. 너무 젠틀했다. 벙커에 들어가면 주변 정리까지 다 하고 나오더라. 보통 저런 사람이 없는데 매너가 너무 좋다고 생각했다”고 남편에게 반하게 된 이야기를 전했다.

아내 박민정은 직접 조현재에게 프로포즈를 했던 사연을 말했다.

박민정은 “3년 정도 연애를 했을 때 해외 팬미팅 가는 거 빼고는 매일 만났다. 조카가 태어났는데 너무 예쁘더라. 오빠를 앉혀놓고 '나 아기를 낳아야 할 거 같은데 오빠가 내 아기 아빠가 돼줄 생각이 있냐'라고 했다. 놀라더라. ‘결혼 안 할 거면 그만 만나자. 다른 아빠를 찾으러 가겠다’라고 말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를 듣고 조현재는 “헤어질 수 없겠다. 놓치기 싫다. 결혼을 진지하게 생각해봐야겠다’고 생각했다”며 먼저 이야기를 꺼내준 아내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박민정은 프로골퍼 출신이다. 조현재와 박민정은 골프를 매개체로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조현재와 박민정 두 사람은 결혼한 지 1년 4개월 차로 슬하에 아들 우찬 군을 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