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인기 BJ 슈기, ‘보물섬’ 강민석과 열애 중 ‘깜짝 공개연애 고백’… “예쁜 사랑 하겠다”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7.27 09: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아프리카TV BJ 슈기와 유튜버 보물섬 강민석이 열애중임을 깜짝 공개했다.

27일 슈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튜버 보물섬 멤버 중 한 명인 강민석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열애 사실을 발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슈기와 강민석은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슈기-강민석 / 슈기 인스타그램
슈기-강민석 / 슈기 인스타그램

슈기는 “어떻게 말씀을 드릴까 많은 고민을 해왔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는 유튜버이자 BJ인만큼 저희가 교제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여러분들이 어떻게 받아들일까, 행여나 서로에게 피해를 주는 것은 아닐까 조심스러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슈기는 “SNS에 저희가 교제하고 있다는 내용의 게시물을 보게 됐다”며 “더 늦기 전에 교제 사실에 대해 정확히 말씀드리고 싶어 글을 적게 됐다”고 밝혔다.

슈기는 “앞으로도 저희는 각자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고,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예쁜 사랑 해나가겠다”고 글을 마쳤다.

슈기의 남자친구인 보물섬 멤버 중 한 명인 강민석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같은 내용의 게시물을 올리며 슈기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강민석은 “서로가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는 유튜버이자 BJ인 만큼 저희가 교제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여러분들께 말씀드렸을 때 어떻게 받아들일까, 그리고 행여나 서로에게 피해를 주는 것은 아닐까 거기다가 저는 개인이 아닌 보물섬이라는 팀이기에 공개한다는 것이 조심스러웠다”라며 “그래서 더 늦기 전에 교제 사실에 대해 정확히 말씀드리고 싶어 이글을 적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강민석은 “저희에게 소중한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저희는 각자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며,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예쁜 사랑 해나겠다. 부족한 이 글을 익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슈기는 ‘먹방을’을 위주로 개인방송을 하고 있고, 평소 댄스 커버 등 다양한 콘텐츠로 다양한 매력을 풍겨 유튜브 구독자 200만명을 모으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BJ이다.

보물섬 강민석은 다른 두 명의 멤버들과 함께 개그전문 채널을 운영하며 구독자 140만명을 끌어모으며 주목받고 있다.

슈기와 강민석의 공개연애 사실로 누리꾼은 놀라워하면서도 축하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