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제를 위하여’ 이태임, 이민기와의 파격 베드신 화제 모아…은퇴 후 남편 구속 소식 전해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황제를 위하여’ 속 이태임의 파격적인 노출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14년 6월 개봉한 영화 ‘황제를 위하여’는 액션, 느와르 장르로 알려졌다.

박상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이민기, 박성웅, 이태임, 김종구, 정흥채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스크린을 빛냈다.

영화 ‘황제를 위하여’는 승부 조작에 연루된 후 모든 것을 잃게된 야구선수 이환이 황제 캐피탈의 대표 상하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환의 잠재력을 본능적으로 알아 본 상하는 그를 자신의 세계로 끌어들이고 이환은 감춰두었던 야망을 키워간다.

‘황제를 위하여’ 스틸컷

해당 영화는 이태임과 이민기의 강도 높은 베드신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한편 결혼 후 연예계를 은퇴한 이태임과 결혼한 남편 A씨가 주식 사기 가담 혐의로 구속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A씨는 모 기업 주주에게 “주가 부양을 위해 시세조종을 해주겠다”며 거액을 편취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해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이태임은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분들 잊지않고 살아가겠습니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12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한 이태임은 한 매체를 통해 임신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