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all in Love’ 오마이걸, 메시지 티저 공개로 눈길…미라클 준비 됐어요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7.27 00: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Fall in Love’ 오마이걸의 새 티저가 눈길을 끈다.

27일 오마이걸 인스타그램에는 “OH MY GIRL SUMMER PACKAGE ALBUM ‘Fall in Love’ Message teaser Coming Soon 2019. 08. 05 #오마이걸 #OHMYGIRL #OMG #fallinlove #네마음에❤”라는 메시지와 함께 그들의 새 티저가 공개됐다.

최근 8월 초 컴백을 전격 발표한 오마이걸.

그들의 새 티저에 미라클들의 관심이 모였다.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데뷔년도인 2015년부터 차곡차곡 쌓아 온 오마이걸. 이번 앨범을 통해 그들은 과연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까.

지난 25일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의 공식 SNS채널에는 오마이걸의 썸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를 알리는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된 바 있다.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공개된 아트웍 티저는 푸른색이 감도는 하늘 속으로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장면이 감각적으로 디자인돼 있었다. 특히 핑크빛으로 꾸며진 아트웍 배경은 오마이걸만의 상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감돌며 이번 컴백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앞서 데뷔 5년차에 접어든 오마이걸은 자신들만의 특별한 소녀 감성을 기반으로 정체성을 꾸준히 다져나가며 ‘성장형 아이돌’로 인정받았다. 또한 ‘WINDY DAY’, ‘내 얘길 들어봐’ 등 여름에 발매하는 매 앨범을 성공으로 이끌며 ‘썸머 요정’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어,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오마이걸은 8월 5일 썸머 패지키 앨범 ‘Fall in Love’를 발매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