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시언 여자친구 서지승, 그가 반한 러블리 미모 근황…결별 루머는 왜?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7.27 00: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이시언 여자친구 서지승의 근황이 눈길을 끈다.

최근 서지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딱 좋아”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지승은 줄무늬 티셔츠 차림으로 휴대폰을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아름다운 외모가 시선을 끈다.

서지승과 이시언은 지난해부터 공개 연애 중이다. 서지승은 1988년 10월 4일생으로 올해 32세이며 이시언은 1982년 7월 3일생으로 올해 38세, 둘은 6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서지승 인스타그램
서지승 인스타그램

서지승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현재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성장드라마 반올림’,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복희 누나’,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 - 아들을 위하여’, ‘오!할매’, ‘연애의 온도’, ‘타인의 멜로디’,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조작된 도시’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시언은 최근 주택청약으로 분양 받은 새 아파트로 이사했다. 이시언은 20대 시절부터 꾸준히 저축해온 청약으로 아파트분양에 1순위로 당첨됐다. 해당 아파트는 분양당시에 비해 2배 가량 거래가격이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시언이 이사한 아파트는 서울 상도동의 ‘e편한세상 상도 노빌리티’로 전해졌다.

현재 이시언과 서지승은 조용히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서로에 대한 언급을 최소화하고 있는 탓에 결별 루머가 불거지기도 했으나 정확히 밝혀진 바가 없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