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안일권, 정형돈&장성규 무덤 TV 등장 "손바닥 밀치기로 김동현을 이겼다" (종합)

  • 한은실 기자
  • 승인 2019.07.26 23: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은실 기자] 자칭 연예계 싸움 짱 안일권이 마리텔에 등장했다.

26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 시즌2,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의 ‘구라이브’, 정형돈&장성규의 ‘무덤TV’, EXO 찬열&세훈의 ‘잇츠 입덕 타임’, 여에스더의 ‘이너뷰티 교실’ 총 네 방송의 첫 이야기가 방영됐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 캡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 캡쳐

정형돈&장성규의 무덤 TV에서는 우주소녀 엑시가 등장했다. 엑시는 선을 넘어보겠다는 굳은 다짐을 전했다. 첫 최강자와의 대결 종목은 엄지 씨름이었다. 최강자는 오로지 노리는 건 정형돈의 출연료라고 했다. 최강자는 정형돈과의 대결에서 예상 외로 고전한 끝에 결국 패했다. 하지만 굴욕적인 벌칙을 견뎌내며 정형돈에게 10만원을 받아냈다.

다음으로 발로 병뚜껑 따기 최강자가 등장했다. 최근 SNS 등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유행 중인 병뚜껑 챌린지에 무려 540도 뒤후려차기로 성공한 최강자였다.

핸디캡으로 눈을 가린 최강자와의 박빙의 대결 끝에 연장전이 펼쳐졌다. 정형돈과 장성규는 온갖 반칙을 난무하며 결국 최강자에게 패배의 쓴 맛을 안겼지만 대결의 승부는 정정당당해야 한다면서 최강자의 승리를 인정했다.

다음 도전자는 인간 빨래집게 최강자였다. 정형돈은 장성규에게 MBC 연예대상 우수상을 떡밥으로 던지며 참여를 권했고, 장성규는 우수상에 열의를 태우며 엑시의 양말까지 자신의 몸에 걸었다. 결국 장성규는 불굴의 의지로 최강자를 이겼다. 장성규는 마치 우주상을 탄 것 마냥 MBC 관계자에게 감사를 드린다는 말과 함께 선넘규 캐릭터를 만들어준 정형돈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엑시는 자신의 양말을 기념품으로 드리겠다고 말했다.

다음 최강자는 자칭 연예계 최강 싸움꾼인 개그맨 안일권이었다. 안일권은 균형 감각에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김동현 선수에게 이겼다면서 도전 종목인 손바닥 밀치기를 공개했다. 

정형돈과 안일권은 글러브를 낀 채 손바닥 밀치기에 도전했다. 정형돈은 깐족거리는 안일권에게 펀치를 날렸다. 안일권은 글러브를 조절하겠다면서 시간차 공격해 정형돈을 이겼다. 정형돈은 억울해했지만 장성규는 시간차 공격을 인정했다.

장성규는 안일권과의 첫 대결에서 균형을 잡자다가 안일권의 얼굴을 밀쳤다. 결국 경기가 무효가 된 후 펼쳐진 두 번째 대결에서 장성규는 안일권을 이겼다. 

정형돈은 안일권이 손잡고 넘어뜨리기를 잘한다고 추천했다. 이에 장성규와 안일권의 스패셜 매치가 펼쳐졌다. 안일권은 시작과 동시에 장성규를 잡아당기며 쓰러트렸다. 격렬한 싸움에 장성규는 얼굴에 상처가 나 피를 봤다. 장성규는 “엄마 보고싶다”며 슬퍼했다.

EXO 찬열과 세훈은 자신들이 입덕 하고 싶은 콘텐츠를 진행하겠다고 했다. 첫 번째 입덕 콘텐츠는 동물이었다. 

찬열은 말하는 앵무새 랄라의 개인기에 옆에 앉은 세훈을 때리면서까지 좋아했다. 랄라는 동물 성대모사부터 으르렁에 맞춘 리듬타기까지 선보였다. 랄라의 재롱에 찬열과 세훈은 자신들의 앨범 곡을 미리 스포하기까지 했다.

찬열&세훈의 두 번째 입덕 동물은 미어캣이었다. 미어캣에게 적극적인 찬열과 달리 세훈은 미어캣과 거리를 두며 무서워했다. 미어캣이 몸 위를 타고 다니자 세훈은 질겁하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기까지 했다.

김구라의 구라이브에서는 장영란. 이승윤과 함께 힐링 케어를 준비했다. 이승윤은 6등신이 되고 싶다면서 전문가에게 목과 얼굴 마사지를 받았다. 이승윤은 고통스러워하며 “얼굴 큰대로 살겠다”고 울부짖으며 생선 대가리 카레와 6등신 되기 중에서 생선 대가리 카레를 선택하겠다고 했다.

고통을 못 느낀다고 자신있어하던 김구라는 배 마사지를 받으며 괜찮다고 했지만 기름을 바르며 본격적으로 마사지에 돌입하자 고통에 몸부림치며 끊임없는 웃음을 터트렸다. 마사지를 거부하는 김구라를 이승윤과 장영란이 빠져나오지 못하게 잡았다. 배 마사지 후 40인치가 넘었던 김구라의 배 둘레는 39인치로 줄어들어 있었다.

여에스더는 문세윤과 함께 이너 뷰티를 준비했다. 이너 뷰티를 위한 음식을 준비했다는 여에서더는 방을 방문한 하영을 위해 꽃등심을, 문세윤에게는 홍두깨살을 이용한 장조림 추천했지만 자신에게는 밥과 완두콩, 두부를 추천했다. 갱년기 이후 나이 든 사람들에게는 이 음식들이 좋다고 설명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 시즌2,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영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