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여에스더, ‘이너뷰티 클래스’눈길…다양한 꿀팁 전수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7.26 23: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여에스더가 출연해 뷰티에 대한 꿀팁을 전했다.

26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리비전 V2’에서는 여에스더가 문세윤과 함께 이너뷰티 클래스를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조곤조곤한 입담과 부드러운 직설가로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에스더가 문세윤과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피부 속부터 알차게 채워주는 아름다움을 이끌어주는 ‘이너뷰티 클래스’를 진행해 시선을 집중 시켰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 캡처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 캡처

그는 듣는 사람을 초 집중 하게 만드는 마성의 말솜씨와 특유의 손동작과 함께 다양한 피부고민에 딱 맞는 해결방안을 공개했다.

이어 여에스더는 지성피부와 건성피부에 대한 모든 오해에 대해 풀어갔다. 그는 지성 피부와 건성 피부의 특징에 대해 설명했는데, 피부 타입별로 피부과에 가지 않아도 쉽게 구할 수 있고 간편한 처방을 통해 꿀팁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선별된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이다.

또 이날 김구라와 함께 이승윤이 출연했다. 매니저 논란 후 방송에 출연하며 웃음을 전했다. 

그들은 작은 얼굴과 뱃살 빼기 위한 마사지를 통해 고통을 참는 등 웃음을 유발했다.

MBC‘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