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상 잘 사는 지은씨2’ 차인하, 남친짤 같은 일상 속 비주얼…‘가만히 있어도 풍기는 분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세상 잘 사는 지은씨2’ 차인하가 일상 속 빛나는 비주얼을 과시했다.

최근 차인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인하는 창문에 기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의 매력적인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날씨 넘 습하고 더운데 ㅜㅜ 기운내서 촬영 잘 해” “요즘 날씨 너무 안좋아서 오빠 어디 다녀도 조심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차인하는 판타지오 ‘서프라이즈U’의 멤버로 알려졌다. 그는 ‘아이돌 권한대행’을 통해 처음 연기를 시작했다.

차인하 인스타그램
차인하 인스타그램

그 후 ‘사랑의 온도’, ‘기름진 멜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더 뱅커’ 등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최근 차인하는 웹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2’ 속 하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그가 연기하는 하준은 디자인 학부 최고의 인기남이자 모두에게 친절해 사람들을 오해하게 만드는 인물이다.

차인하 이외에도 김시은, 김민아, 김도건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이고 있다.

지난 16일 첫방송된 ‘세상 잘 사는 지은씨2’는 지극히 평범하기에 아주 잘살고 있는 ‘요즘 애들’인 지은. 그녀를 통해 보는 20대의 ‘아주 평범한’ 리얼 공감 드라마다.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7시 V 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