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이재욱, 종영 앞두고 싱숭생숭…이다희 “잘생긴 설댕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가 종영한 가운데, 이재욱이 종영을 앞두고 싱숭생숭한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23일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검블유가 끝나가니 마음이 싱숭생숭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재욱은 차 안에서 무심한 표정으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남자다운 매력이 물씬 풍기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검블유’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이다희가 “설댕댕 잘생겼...이따가 메이킹으로 영업을 좀 할건데 와서.. 알지?마지막 영업이니 분발좀하자 우리”라고 직접 댓글을 남기는 등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다. 

이재욱 인스타그램

지난 2018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한 이재욱은 최근 ‘검블유’에서 이다희와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신스틸러로 등극했다. 

두 사람은 막장드라마 마니아와 악역 조연 배우라는 독특한 조합으로 시선몰이를 하고 있다. 

극중 이재욱은 이다희와 영화 같은 첫만남에 이어, 회를 거듭할수록 드라마 ‘장모님이 왜 그럴까’ 의 막장 악역과 상반된 매력으로 주목받았다. 

이재욱은 극중 이다희를 향한 마성의 직진 연하남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 안방극장에 설렘 케미를 선사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재욱-이다희가 호흡을 맞춘 tvN ‘검블유’는 25일 종영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