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스(toss) 미니제습기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카드의정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토스미니제습기이벤트’가 행운퀴즈 문제로 출제됐다.

26일 토스 행운퀴즈에는 ‘토스미니제습기이벤트’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첫번째 문제는 “우리카드 이벤트에서 증정하는 미니제습기 정확한 상품명은 ‘보아르모아 OOO미니제습기’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동그라미 안에 들어갈 정답은 600이다.

우리카드 토스미니제습기이벤트

이어진 질문에서 ‘우리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D4@카드의정석’, ‘DA@카드의정석’이다. ‘카드의정석 OOOOOO’에 들어갈 정답은 위비온플러스가 정답이다.

우리카드에서 나온 미니제습기 보아르는 청정제습, 열풍 인한 온도상승 걱정 없이 저전력모드로 공기청정기능까지 가능한 제습기로 알려졌다.

이를 사용한 누리꾼들의 리뷰를 살펴보니 “이거 하나 틀고자니까 정말 쾌적하고 좋다”, “더운 바람이 나오지 않아 여름에 쓰기 정말 좋다”, “항상 눅눅했던 빨래가 뽀송뽀송해졌다 강추입니다”라는 등의 반응이 올라왔다.

작지만 강력한 제습력으로 알려진 제습기는 펠티어소자라는 장점이 있다. 전기 사용량 대비 효율이 좋아 전기료 부담이 적고, 전기소음이 매우 적은편이라 집안 곳곳 편리하면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보아르는 국내 A/S 1년 무상이 가능하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히는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는 행운퀴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