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골목식당’ 백종원, 홍탁집 아들과 재회…건강 챙기는 모습에 네티즌 “인생 컨설팅 아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이 홍탁집 아들과 반가운 재회를 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포방터 홍탁집을 찾아가 긴급 점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랜만에 홍탁집 아들을 만난 백종원은 “몸이 왜 이렇게 안 좋아졌나”라고 그를 걱정하자 이웃 돈가스집 사장은 “운동을 해야 한다”라고 권유했다. 백종원은 “내가 이사해서 운동을 시킬 수도 없고”라고 속상해했다.

이어 백종원이 “세시부터 뭐해?”라고 묻자 돈가스 집 사장은 그가 브레이크 타임이 되면 가게를 찾아와 돈가스를 먹는다고 말했다. 이를 차 안에서 듣던 김성주는 “남들 다 줄 서서 먹는 것을”이라고 울컥해 웃음을 자아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백종원은 “이제 그 시간에 헬스가 ”라며 “닭고기 육수 남은 것처럼 같은 포맷으로 헬스 인증 보내라”라고 말하는 등 단호하게 그의 건강을 챙겼다.

또한 그는 “돈가스 김 사장님이 헬스 끊어준다고 했고 나는 PT 10번 끊어줄 테니 오늘부터 바로 가라”라고 끝까지 홍탁집 아들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 정도면 백 대표는 거의 홍탁 인생 컨설턴트 아닌가”라고 반응하며 두 사람의 우정을 응원했다. 

한편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요식업 사업가 백종원 대표가 자영업 식당의 문제 케이스를 찾아내고 해결 방안을 제시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SBS에서 방송하며 백종원과 함께 김성주, 정인선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