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본 제품 불매운동’ 이시영, 체지방률 14%의 감탄 나오는 명품 몸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7.26 11: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일본 제품 불매운동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이시영의 명품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 안 남았다. 화이팅”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헬스장에서 운동에 한창인 이시영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탱크탑에 레깅스를 입은 채 운동에 열중하는 모습이다.

이시영 인스타그램
이시영 인스타그램

잘록한 허리와 달리 근육으로 가득 찬 이시영의 팔뚝이 감탄을 자아낸다.

앞서 이시영은 SNS를 통해 인바디를 공개, 체지방량률이 14.1%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언니 존경해요”, “무슨 경기 나가시나요?”, “정말 대단하세요!”, “언니처럼 되기 위해 저도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시영은 지난 2008년 SUPER ACTION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 3 - 신드롬’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 ‘천만번 사랑해’, ‘장난스런 KISS’, ‘난폭한 로맨스’, ‘아름다운 나의 신부’, ‘파수꾼’, ‘왜그래 풍상씨’와 영화 ‘커플즈’, ‘남자사용설명서’, ‘언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SNS를 통해 평소 쓰던 탁구 용품 중 일본 제품을 국내 제품으로 모두 바꿨다고 밝히면서 “작은 것부터 하나하나 바꿔나가면 될 것 같아요”라고 소신을 드러내 많은 이들의 박수를 받은 바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