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진영 언니 홍선영, 다이어트 성공으로 ‘날렵해진 턱선’…네티즌 “쟈스민 공주같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날렵한 턱선을 자랑했다.

지난 25일 홍선영은 자신의 SNS에 “이제여름!!!다들 열심히 관리하고 계신가요?저도 너무 큰부담없이 맛있게 열심히 하고있어요.^^ 제가 먹는쌀 예쁨미#맛있어요 #예쁨미 #다이어트쌀 #요요안녕 #저칼로리쌀 #바람직한광고모델스타그램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선영은 다이어트쌀 제품과 함께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

특히 과거와 비교해 날렵해진 턱선과 홀쭉해진 볼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홍선영 SNS
홍선영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쟈스민 공주같댱”, “쟈스민언니 저도 예쁜쌀로 밥해주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나이는 39살로 성악을 전공하고 있으며 직업에 대해선 알려진 바가 없다.

홍선영은 과거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다이어트로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져 화제를 모았다.

김신영부터 김종국까지 홍선영의 다이어트를 위해 아낌없이 도와 그녀의 다이어트 성공 여부에도 많은 관심이 모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