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세븐틴(SVT), 8월 5일 전격 컴백 예고 ‘캐럿 기대감 UP’→하반기 활동 예열 나서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7.26 07: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세븐틴이 오는 8월 5일 전격 컴백한다.

26일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모션 포스터와 함께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발매 일정을 함께 공개했다.

이에 약 7개월만의 컴백이 예되며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션 포스터에는 잔잔한 물결 사이로 노이즈 소리와 함께 밧줄에 묶인 의자가 떨어지며 큰 파동을 일으키는 모습이 보이고 있다.

곧 이어 ‘SEVENTEEN DIGITAL SINGLE’과 ‘2019.08.05 06:00PM’라는 문구가 단번에 눈을 사로 잡으며 이번 컴백을 통해 세븐틴이 선보일 콘셉트와 음악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앞서 세븐틴은 앞서 타이틀곡 ‘아주 NICE’, ‘어쩌나’ 등 여름과 어울리는 독보적인 청량미와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팬들을 사로잡아왔다.

이에 새로운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는 모션 포스터가 공개되며 세븐틴이 선보일 또 다른 여름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세븐틴(SVT)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세븐틴은 지난 1월 발매된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 이후 약 7개월 만의 컴백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이번 디지털 싱글 발매를 포문으로 2019년 하반기 본격적인 활동 예열에 나선다.

특히 오랜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만큼 디지털 싱글 시작으로 한층 더 높은 완성도와 새롭고 다채로운 컨텐츠로 올 하반기를 가득 채우며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이에 세븐틴은 지난 24일 프롤로그 영상 ‘An Ode 1 : Unchained Melody’을 공개하며 이들의 한 단계 더 성장하고 폭 넓어진 스펙트럼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