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정경호-박성웅-이설 주연의 인물관계도는?…‘검블유’ 후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tvN의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오는 31일 첫방송 될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걸고 일생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를 그리고 있다. 

이와관련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속 인물들이 얽혀 있는 관계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정경호가 분한 하립은 온갖 장르를 넘나드는 히트곡 작곡가다. 10년 전 악마에게 영혼을 판 대가로 부, 성공, 젊음을 거머쥐었으며 사실은 56세 무명가수 서동천이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인물관계도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인물관계도

박성웅이 연기할 모태강은 무명 시절을 거쳐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는 톱스타 배우다.

실상은 악마에게 빙의된 상태로 인간과 영혼 계약을 맺고 그 몸을 숙주 삼아 살고 있는 '류' 가 바로 악마의 본 정체다.

이설이 맡은 김이경은 '음악'이란 꿈을 품고 살아가지만, 결코 대중 앞에 설 수 없는 비운의 무명 싱어송라이터다.

불우한 가정사로 소년범이 된 전적도 있지만 극강의 생활력을 자랑하고 있다.

현재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들은 정경호, 박성웅, 이설, 이엘, 송강, 김원해 등이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후속으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