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의 PS 파트너’ 신소율, 전주 한옥마을서 근황 전해…“김지철과 함께 떠난 여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나의 PS 파트너’가 오전 2시 50분부터 슈퍼액션(SUPER ACTION)서 방영된 가운데, 배우 신소율이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신소율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주한옥마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율은 길거리서 한복을 입고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여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배경과 함께 빛나는 그의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소율 인스타그램
신소율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한복 잘 어울려용 무적엘지^^”, “더운데 수고 많으십니다ㅠㅠ”, “한복모델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85년생으로 만 34세가 되는 신소율은 2007년 22세의 나이에 영화 ‘궁녀’서 배우로 데뷔했다.

무명시절에 속옷 모델을 한 적이 있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후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그는 2012년 드라마 ‘응답하라 1997’서 모유정 역으로 인지도를 끌어올렸다.

영화에도 꾸준히 출연했던 그는 ‘나의 PS 파트너’, ‘경주’, ‘검사외전’, 드라마 ‘유나의 거리’, ‘미세스 캅’, ‘그래, 그런거야’ 등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 그는 SBS 드라마 ‘빅이슈’에 혜정 역으로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이후로는 휴가를 다녀오는 등 주로 개인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LG 트윈스의 팬으로도 알려져 있는 그는 지난해 3살 연하의 배우 김지철과 열애 사실을 공개해 많은 화제가 됐다. 더불어 최근 살이 많이 빠진듯한 모습으로 인해 다이어트를 한 게 아니냐는 반응도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