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뽕 따러 가세’ 송가인, ‘해피투게더4’ 출연 소식…‘시청률 꽉 잡아’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7.26 03: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뽕 따러 가세’ 송가인이 ‘해피투게더4’에 출연 소식을 알려 관심이 집중됐다.

25일 뉴스엔에 따르면 한 관계자는 가수 송가인이 27일 진행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날 ‘해피투게더4’는 트롯투게더 특집으로 송가인 외에도 김연자, 설운도, 장민호 등 트로트 가수들이 출연해 흥미로운 입담을 뽐낼 것으로 보인다.

송가인 인스타그램
송가인 인스타그램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는 송가인의 출연 소식에 많은 팬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사랑을 받는 트로트 스타 송가인은 현재 인정하는 시청률 흥행 보증수표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송가인의 첫 리얼리티 TV조선 ‘뽕 따러 가세’는 시작과 동시에 시청률을 꽉 잡았고, 이어 ‘아내의 맛’,  ‘전지적 참견 시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풀 뜯어 먹는 소리’ 등도 그가 나타났다 하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각종 방송사에서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하는 송가인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에도 주목되는 바이다.

송가인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인 트로트 가수다. 최근 ‘올해의 브랜드 대상’ 트로트 부문에서 상을 받으며 대세를 입증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