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탐정’ 박진희, 커피차 인증하며 미모 뽐내…“봉태규-후지이 미나와 즐거운 시간”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07.26 01: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닥터탐정’ 박진희가 커피차를 인증해 눈길을 끈다.

박진희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배꼽인사 #잘먹었습니다 #닥터탐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진희는 함께 출연하는 배우 봉태규, 후지이 미나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바지에 티셔츠 차림으로도 빛나는 그의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닥터탐정 화이팅! 박진희 배우님도 화이팅입니다!”, “완전 멋져요!!”, “언니 넘 재밌게 보고있어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윤소이는 “끼야오~~”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박진희 인스타그램
박진희 인스타그램

1978년생으로 만 41세인 박진희는 1996년 18세의 나이에 드라마 ‘스타트’에 출연하면서 데뷔했고, 1998년 영화 ‘여고괴담’서 박소영 역을 맡아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후 ‘카이스트’, ‘돌아와요 순애씨’ 등의 작품서 조금씩 존재감을 알리다 2007년 ‘쩐의 전쟁’서 서주희 역을 맡아 박신양과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같은 해에 개봉한 영화 ‘궁녀’서도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줘 판타지아영화제와 황금촬영상서 여우주연상과 최우수 여우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만남의 광장’, ‘달콤한 거짓말’, ‘친정 엄마’ 등에 출연한 뒤로는 영화에는 잘 출연하지 않고 있다.

박진희 인스타그램
박진희 인스타그램

2014년 5살 연하의 변호사(현재 판사)와 결혼했고, 같은 해에 딸을 출산했다.

지난해에는 아들을 출산했으며, 드라마 ‘리턴’서 하차한 고현정을 대신해 최자혜 역을 맡았다.

한편, 그가 출연하는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 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수사극으로, 박진희는 미확인질환센터(UDC)에 속한 직업환경의학 전문의 도중은 역으로 출연 중이다.

‘닥터탐정’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